• help@ulsansports.com
  • 052-296-7373

조합뉴스



뉴스 갤러리

2017 생활체육대축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27회 작성일 19-11-21 17:31

본문

첫째날

울산시 대표로 제주도로 에서 열리는 생활체육대축전에 참가하기 위해 김해공항으로 출발하였다아이들도 역시나 제주도라서 그런지 마음이 분주하였다.

제주도에 도착하여 숙소에서 짐을 푼 후 개회식에 참가하였다.

개회식 후 숙소에서 내일의 경기와 일정에 대해서 미팅을 가진 후 잠자리에 들었다.

 

둘째날

첫 번째 경기 경북 대표 흥해FC

3-1로 승리

경북의 흥해FC 풋살을 전문으로 하는 팀이었다이팀과는 처음 하는 경기라서 그런지 조심스럽게 경기를 풀어나갔다하지만 우리가 연습한 포메이션대로 하나하나씩 풀어나가면서 개인드리블에 이은 돌파 및 패스과 연결되면서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었다.

 

두번째경기 서울 대표 은평FC

3-0승리

2주전 동해에서 맞붙은 팀이라 서로에 대해서 잘알고 있어서 그런지 수비위주의 경기를 펼치고 공격때는 골키퍼가 뻥차서 우리 골대에 보내는 것이 다였다하지만 수비의 벽도 우리 아이들의 개인기 돌파에 이은 찬스가 나는 골은 막지 못하였다.

2골은 내고 나서 우리 플레이를 점검하기 위해 골고루 뛰면서 팀원간의 포메이션 플레이 및 볼소유 능력면에서 좋은 플레이를 하였다.

마지막골은 모든관계자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에서 로빙에 이은 헤딩 슛이 나오면서 박수를 받으며 최고는 역시 잘한다는 말을 받았다.

 

세번째경기 부산 대표 광남FC

2-1승리

이팀 또한 2주전 동해에서 본 팀이라 어떻게 플레이를 할 줄 아고 경기에 들어갔다초반에는 힘에서 밀리고 그랬지만 우리 제자들은 기술을 이용하여 경기를 주도했고 결국 승리했다.


네번째경기 대전 대표 천마FC

2-0 승리

마지막예선 경기라서 오늘 경기에 적게뛴 제자들 위주로 경기를 뛰었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 어떤 부분에 더 노력을 해야 할 지 알게 된 경기였다.

하지만 안정되게 3-1포메이션을 유기적으로 움직임이 아주 좋았다.

 

셋째날

4강전 대구 대표 김광석축구클럽

2-1 승리

김광석은 자주 만나는 팀이라서 그런지 서로를 견제하고 있었다수비위주와 역습으로 찬스를 노리고 있었고 우리 팀은 이에 맞서 개인기량으로 승부를 보려고 하였다.

개인기량면에서도 우리 제자들이 앞섰으나 연결이 잘 안되어 고전을 하였지만 준이의 수비역습으로 인하여 선제골을 리드하였고 그 분위기를 타 돌파에 이은 패스 연결이 되면서 경기를 이길 수 있었다하지만 상대의 급한 마음과 압박에 못이겨 실수를 하는 부분은 고쳐야 할 부분으로 이번 경기를 통해 배울 수 있었다.

 

결승전

서울대표 은평FC

4-0승리

예선전에서 맞붙은 팀이지만 결승전이라 아이들의 마음을 다시 잡고 시작하게 되었다.

울산MBC방송에서 인터뷰와 중계를 하여서 제자들도 긴장하였지만 여전히 예선전과

다를게 없는 패턴으로 나와서(골키퍼에 의한 뻥 축구결승전이라는 묘미가 없을 정도로 실력차가 확연히 드러났기에 우리 제자들이 골고루 뛰면서 쉽게 이기며 대축전 2연패를 하였다.

  

이번 대회를 통해서 브라질을 오가면서 기술축구를 통해 우리 제자들을 이렇게 길러준 것에 대한 송감독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제주도까지 멀리 응원과 여러모로 도와주신 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06.19. 13: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